The smart Trick of 쩜오가격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도시락 : 손님이 업소를 방문할때 당업소 아가씨가 아닌 다른 가게 아가씨나 민간인등 자신의 파트너 대동할때 그 파트너를 말한다.

텐프로 들어갈때 논술 보고 무슨 기초교양 테스트라도 거치는 줄 아시나요.

요즘 강남 쩜오에서 종사하는 아가씨들은 거의 대부분 학력 또한 좋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로 깊이감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유흥의 목적 뿐만 아니라 미모의 아가씨와 사업에 관한 고민이라든지 심도깊은 대화를 나누길 원해 방문하시는 고객님들도 많습니다.

클럽 : 룸살롱의 대형화 기업화로 보면된다. 룸회전율, 아가씨 출근율등 막강한 장점이 있으며 주로 호텔에 위치하여 애프터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돈을 내고 즐기시는 공간이고 아가씨들 또한 돈받고 고객님에게 서비스하는 곳입니다. 방문하셨다면 부끄러움은 잊고 무조건 재미있게 즐기셔야 합니다.

* 박스 : 호빠관련 업종에서 많이 쓰는말로 박스란 한명이 아닌 단체를 말한다. 즉 박스로 일구한 다는 말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아가씨는 손님돈을 빨아먹습니다.. 그러는 반면 호스트선수는 아가씨돈을 빨아갑니다..

안에서도 최상의 외모와 마인드를 자랑하는 교육방식을 통해 언제나 고객분들께 강남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 드리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확실히 풀어드리고 우울증을 완전히 날려드립니다 혼자와서 혼술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삶이 힘들고 재미가 없을때 놀기 아주 좋은곳입니다 왜 단골손님이 많은지 놀러오면 압니다

아무래도 전 휴일에쉬고 그때까지만해도 빚이있으니까 무단결근 할수있는 몸도아니였기때문에요.

간혹 잘나가는 대마 ...밑에 새끼 여러명 거느리는 경우가 있음 ... 반면에 새끼없이 장사하는 대마두 많음

성인 남녀가 좋아서 애프터로 소주자리를 갖는다면 다음은 어디로 가겠는가? 요즘은 중간단계[소주자리]가 없이 바로여관이나 호텔로 아가씨가 함께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 선수 : 선수란 호빠에서 쓰는말로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

* 멤버 : 마담과 비슷한 말로 한 업소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아가씨를 텐카페 관리하는 사람을 말한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