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ltimate Guide To 강남룸

Wiki Article

*진상 : 업소에서 꺼려하는 고객을 말한다. 아가씨들을 인간적으로 대하지 않는다는가 심하게 괴롭히는 고객 주대를 습관적으로 터무니 없이 깍으려고 하는 고객들을 말할것이다.

아테나셔츠룸은 강남역쪽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손님한테나 언니들한테나 접근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고객님들의 이상형을 간추린 수십명의 언니들중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

선택하려면 초저녁이나 가능하다”고 말했다. 룸살롱에도 장사가 잘되는 곳은 잘되고, 안되는 곳은 안되는 등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강씨는 “가격이 싼 곳이 호황이고 비싼 곳은 살아남기 힘들다. 가격이 싼 업소도 시설을 잘해놓기 때문에 손님들이 굳이 비싼 곳을 안 간다”고 했다. 

엄연히 불법이지만 영업을 위해 접대부를 고용하는 업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 테이블 강남쩜오 손님 : 여종업원 과의 잠자리를 원하지 않고 술과대화를 목적으로 오는 손님을 말한다.

강남 전통 하이텐카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자세한 위치는 문의주세요) 수입위스키, 예약제운영, 강남쩜오 와인/샴페인, 주차가능, 카드가능 강남 최고의 하이텐카페 슬아실장

쩜오에서 새끼마담은 .... 텐 선수 출신이 많음 .... (손님관리 노하우 같은건 ..아무래두 텐출신이 잘함)

강남에는 텐프로, 텐카페, 하이퍼블릭, 쩜오 등 수많은 유흥업소들이 있지만, 업종마다 매니저들, 그리고 업소의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만족도도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하드코어 : 북창동서 유래한 신고식및 전투등 극단적인 스킵쉽이 가능한 룸살롱

셔츠 룸이란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쩜오 생각해봤을 하얀 셔츠를 입은 아름다운 여성,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는 고스톱 내지는 포카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 지각비 : 정해놓은 출근시간을 지나서 출근할 경우 늦은 시간만큼 돈으로 갚아야 한다.

Report this wiki page